전자 상거래 플러그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
고객을 어떻게 대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?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사람들은 특정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찾고, 전문가에게 연락하고, 개인적인 추천을 받거나, 문제의 일부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.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입니다. 따라서 항상 고려해야 하며 고객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.
온라인 기업가 또는 전자상거래 소매업체인 경우 ,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좋은 경험을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. 최고의 고객 경험을 얻으려면 사용자 경험을 고려해야 하며 이것이 이 플러그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권장 사항을 게시하는 것입니다.
사용자 경험을 알기 위해서는 다음이 필요합니다. 실시간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 이 플러그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속도이므로 실시간으로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우리는 또한 기반으로 페이지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관심사가 있으므로 사용자가 특정 관심을 가진 제품이 있으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.
이제 이 플러그인의 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.
사용자 경험이 가장 중요합니다.
단순한 제품 목록이 아닙니다. 그것은 전체 경험의 일부입니다. 단순한 제품 목록 그 이상입니다. 그것이 전체 이야기입니다.
그리고, 제품 목록만큼 중요한 것은 어떻게 될 것인가의 목록입니다.
고객이 구매자라면 무엇을 구매해야 하는지 추천해야 합니다. 구매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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